추천빌드 : 대각 8써치 -> 이후 선공업 발질(제가 개발한 빌드임)
확률은 50:50
* 원써치면 상황봐서 쌩넥, 투써치면 게이트 더블 정석
반드시 대각 8써치 해야하는 이유
50:50 확률로 원써치에 성공하고 쌩넥이 성공하면 저그는 히드라체제를 갑니다.
윤철님도 잘 아시다시피 커세어가 스파이어보다 빠르니깐 히드라를 가는 것이죠.
그걸 맞춤으로 선공, 발질을 합니다.
저그는 대각써치라서 오버가 한참뒤에 오기 때문에 평소처럼 윤철님이 쌩넥이후 빠른 사이버라고 생각 할 것입니다.
그거 맞춤입니다.
빌드 디테일 : 16가스!! ( 17가스하면 공1 되기전에 포지 터질 수 도 있음)
- 사이버 올릴 200원으로 가스 100되자마자 공1업 찍고 파일럿을 올려서 인구수를 뚫음.
- 뚫은 인구수로 2넥서스, 1게이트를 쉬지않고 돌림
- 3질럿 1프로브로 저그한테 찌르기, 973인지 노레어 4해처리 운영인지 파악됨
- 돈이 남는대로 싸이버를 올리고 사이버가 완성되면 가스 230정도가 되는데 아둔, 스타게이트를 올려줌
(보통 공업찍고 2질럿 찍은다음 사이버올라감, 오히려 평소보다 사이버가 느림)
게임 이겨있음....
도2미2네이터라서 가능한 빌드 확률은 50:50
'스타크래프트 > 경기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kajsdlhfljkasdhfkjlhjk 암호화 경기4) (0) | 2025.05.07 |
---|---|
fkajsdlhfljkasdhfkjlhjk 암호화 경기1) (0) | 2025.05.07 |
빠른가스 선발링으로 정찰 끊겼을 때 상대 의도 파악하는 방법 (0) | 2024.05.07 |
[8경기 분석] 장윤철 vs 김민철 (0) | 2024.05.06 |
[7경기 분석] 장윤철 vs 김민철 (0) | 2024.05.06 |